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 전공과 다른 분야로 취업
2 4 39872022.10.24
- 석사생의 리뷰논문 작성
2 3 74582022.10.24
- 자대 인기랩 석사로 들어올 수 있을까요?
1 3 21592022.10.24
- yk나 ssh 인공지능 랩 가능할까요
0 12 25742022.10.24
- 1순위 랩 면접 전, 2순위는 합격 및 이른출근
0 5 22992022.10.24
- 전기전자에서 인기 분야가 어딘가요
4 9 45612022.10.24
- 대학원 입학 합격에 학부도 중요 요소 될까요?
3 13 33822022.10.24
- 김씨로 시작하는 대학원생 4명 박사학위 받으면?
65 20 99042022.10.24
- 연구실 내 월급 차이
0 11 41212022.10.24
- 대학원 입학전 랩실에서 연구를 신청해도 될까요?
0 0 11322022.10.24
- 지거국 서울권 타 약학 대학원 진학
0 0 16732022.10.24
- 서울대 공대생
6 13 206732022.10.23
- 석사 갈때 타과는 불이익 심한가요?
3 0 15602022.10.23
- SK AI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1 16 31502022.10.23
- SCI OR SCIE 표기
0 2 10882022.10.23
- 머신러닝 공부중인데 선배님들의 공부방법이 궁금합니다..
11 9 30342022.10.23
- 비전공자로써 컴퓨터구조 강의 추천
0 2 27092022.10.23
- 서울대 데싸 면접
0 0 19062022.10.23
- 포스텍 산공과 배수
0 2 22232022.10.23
- 불합격할 수도 있을까요?
0 0 12102022.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