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합격 후 서울대 면접
2 25 91722022.10.25
- 연구실에 새로들어온 석사4기 거슬린다고 쓴 사람입니다.
9 9 26092022.10.25
- 바이오 계열 석사 2학기
0 1 11702022.10.25
- 타전공 대학원 입학시 교수님의 시선
0 12 37522022.10.25
- K대학원 연구실 정한 분들
2 1 14722022.10.25
- 경제 vs 통계
2 9 44532022.10.25
- 이런 경우 학회 참석 하시나요?
0 11 49672022.10.25
- 랩실에 새로 들어온 연구원 제발 좀 나갔으면 좋겠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30 23 102392022.10.25
- 연구중 신뢰할 만한 레퍼런스 찾기
1 5 17592022.10.25
- 출퇴근이 정해진 분들께 궁금합니다
0 6 22952022.10.25
- 포공 지도교수 선정 안돼서 불합격한 경우 많나요??
1 10 31042022.10.25
- 포스텍 화공과 지도교수 배정
0 2 22322022.10.25
- 대학원 중복지원 문제
2 14 73842022.10.25
- 공기업 재직 중 대학원 진학
1 8 33682022.10.25
- k 랩 선택
0 5 17482022.10.25
- 논문 중복게재, 자기표절 질문
0 4 24062022.10.25
- 연구실 Alumni
1 3 31802022.10.25
- 만약 고3으로 돌아가서
16 6 20942022.10.25
- 직장인 데이터사이언스 대학원
0 0 27692022.10.25
- 포공 ai 내일 결과 나오려나요?
0 5 12352022.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