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도 재수를 하나요
11 20 136242022.10.27
- 연대 kist파견 연구
0 8 33162022.10.27
- 🌟기프티콘 추첨 증정: 소비자 심리 연구 설문
7 5 12692022.10.27
- 대학원에서 병결도 인정해주나요? 도와주세요
0 5 35892022.10.27
- 포스텍 인공지능 vs 서울대 산공(ai랩)
0 19 45632022.10.27
- 카이 대학원 졸업까지 하고 다음 학기 지원 vs 그냥 지원
0 6 15002022.10.27
- 게임 개발하고 싶은데 대학원 어디로 가야 하나요?
2 15 94532022.10.27
- 대학원 진학문의 드립니다!
0 0 11852022.10.27
- 연구실 내 소음
6 16 47552022.10.27
- 오늘 대기업 산학장학생 면접을 봤는데요..
0 3 33612022.10.27
- 한국 커리어적인 측면에서 논문의 양 vs 논문의 질?
0 10 27492022.10.27
- 밑에 ist 나와서 중소간다는글
21 15 68542022.10.27
- 카이스트 AI 대학원 석사 합격자 수
0 4 35832022.10.27
- 지거국 포스텍 전전
2 11 36572022.10.27
- ROTC 후 석사 진학
1 9 27322022.10.27
- 밑에 ist 석사 나와서 중소생각하고 있다고 한 사람입니다
4 6 66422022.10.27
- 카이스트 포스텍 비교해주실수 있나요?
2 14 60032022.10.27
- Ist 석사 후에
7 12 27092022.10.27
- 서울에서 전자과 파트타임 박사가 가능할까요?
0 3 34612022.10.27
- 석사 학위 논문 컨퍼런스 제출
1 2 17782022.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