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포스텍에서 자취하려합니다.
0 5 38962022.11.21
- 정출연에서 다른 정출연으로 이직하기도 하나요?
0 2 24032022.11.21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탄 37 4 74272022.11.21
- 대학원 진학 조언 부탁드립니다..!
0 7 21672022.11.21
- 컨택하고 승인 받았는데, 이제와서 안가겠다고해도
0 6 21822022.11.21
- 홧병생겼네
15 6 37652022.11.21
- 서울 석사 생활 비용에 관하여
1 6 23752022.11.21
- 컨택 면담
0 3 15832022.11.21
- 연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팩폭 환영)
3 11 62842022.11.21
- 한국고분자학회 논문투고 방법
1 1 15042022.11.21
- 전기기기 --> 플라즈마
1 5 17712022.11.21
- 다들 석사때 성과가 어느정도되시나요? 취업희망합니다.
4 16 82442022.11.21
- 타과 진학시
0 0 9752022.11.21
- 학점이 2점대였어도
2 15 67222022.11.21
- 서울대학교 박사과정 입학 정원
4 5 57632022.11.21
- 대학원에 가는 이유
0 8 51202022.11.21
- 적어도 임용은 실적이 우선임
15 27 50742022.11.21
- 카이스트 인턴관련 질문!!
1 2 17752022.11.21
- 그놈의 학벌 학벌 학벌...
21 8 104022022.11.21
- 자존감 버려서까지 탑스쿨 포닥 가야할까요?
9 12 63732022.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