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선배님들 질문있어요..랩 선택
0 11 19792022.11.22
- 겨울방학 kist 현장실습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
0 11 80282022.11.22
- 인공지능 대학원 합격후 컨택하는데 피말리네요
0 3 36262022.11.22
- 대학원 추가(수시) 모집에 대해서
0 8 21472022.11.22
- 연구실 사람하고 안 맞을때...
21 13 24292022.11.22
- 혹시 석사 풀타임에서 파트타임으로 전환되는 경우가 있을까요?
2 2 33032022.11.22
- 연구중심대학이란 뭘까요?
1 12 30722022.11.22
ACS NANO 내기 쉽나요? 2 12 320312022.11.22
- 포스텍 조기연구참여
0 0 11212022.11.22
- 컨택시 면접 합격을 먼저 하라는 말은 컨택이 아닌가요??
0 7 23952022.11.22
- 한양대 신소재 랩실 질문있습니다!
0 4 19482022.11.22
- 미국 박사 지원시 리뷰논문이 도움 될까요?
0 9 30652022.11.22
- 포항공대 대학원 기숙사 어떤가요?
0 4 41572022.11.22
- 컨택 메일 답을 받았는데 어떻게 이해해야하는지 어렵습니다.
0 6 21582022.11.22
- 전국 전기화학 3대장
15 14 80452022.11.22
- 포스텍 전전 동계인턴
2 6 35792022.11.22
- 외국 온라인 석사에서 재수강 학점 반영
0 1 10852022.11.22
- 미국 포닥 관련 질문 (펀딩, 컨택 수 등)
1 12 53822022.11.22
포스코사이언스 펠로쉽 포닥 트랙문의드립니다 0 0 10022022.11.22
- 동계인턴
0 0 13982022.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