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임상연구설계평가 전공
0 2 11712022.12.11
- 질문 하나만 드려도 될까요 ,,?
3 4 9392022.12.11
- 타전공일때 우선순위가..
0 0 21052022.12.11
- 논문 정리 및 학습에 갤럭시탭 쓰는 분 계신가요?
0 1 26432022.12.11
- ㄴ솔직히 대학원생들 중간에 영어 섞어 쓰는거 너무 킹받음
10 27 46122022.12.11
- 박사님들은 상대적 우월감을 느끼십니까?
1 15 27852022.12.10
- 그냥 자존감이 좀 떨어져서 위로받고 싶어서 올립니다...
3 5 14432022.12.10
- 석박 통합 중도 포기
1 4 12762022.12.10
- 산업공학 석사 생활 어떤가요?
2 1 26542022.12.10
- 공학석사=master of science?
0 8 34302022.12.10
- 서울권 석사입학. 난이도가 궁금합니다.
0 3 18912022.12.10
- 이런 저도 대학원을 가서 잘 할 수 있을까요?
1 3 27092022.12.10
- 23살에 대학들어가도 박사전문연가능한가요?
0 1 10762022.12.10
- 논문 보통 출력해서 읽으시나요?
0 3 32292022.12.10
- 연구 분야 고민
3 4 9372022.12.10
- 합격 후, 연구실 들어가기 전 연구실 한번 방문해봐야 할까요?
2 1 22022022.12.10
- DGSIT(디지스트) 박사과정 학비 및 월급 문의
2 6 77332022.12.10
- 질문
0 0 14932022.12.10
- 삼성휴먼테크논문 여기 엄청 빡센 공모전 인가요?
2 16 82282022.12.10
- 논문 작성 중 제안된 방법 중 일부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은 성능이 나오는 경우
0 7 15622022.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