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컨택한 랩 교수님이 창업을 하셨다고합니다

2020.09.28

3

6605

인턴을 하려고 했지만 자대에서 학부 연구생으로, 프로젝트 참가 중이라 인턴 지원은 하지 못했고 대신 컨택한 랩실에 다녀왔습니다. 교수님이 워낙 바쁘셔서 랩을 방문했을 때 뵙고 오지는 못했고 박사 과정생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프로젝트 위주로 굴러가는 랩실이고 bk 선정도 됐는데 등록금 지원은 해주지않으시고 급여도 석사마다 차등 지급이라고 하셨습니다. 랩실에 박사님은 계시지않았고 박사생 두세분, 석사생 네다섯분정도 계셨습니다.

그런데 아는 분을 통해 가려고 한 랩실 교수님께서 최근에 창업을 하셨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과연 이 랩실로 진학을 하는 게 옳을까요? 아니면 지금 일하는 자대 랩실로 진학하는 게 좋을까요?

참고로 제가 가고자했던 랩실은 spk라인이고 제 학부는 건동홍 라인입니다. 저는 석사하면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거나 석사 졸업 후 취업을 생각 중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외국에 나가서 박사를 따올 생각입니다.

다들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3개

2020.09.28

덧붙여 말하자면 자대 랩실에 가게 되면 출퇴근이 보다 자유롭고 급여와 장학금 받는 것이 좀 더 유리합니다. 네임밸류라는 것을 무시할 수가 없어 질문 드리는 건데 자대가 조건이 더 유리함에도 앞으로 커리어에 더 도움이 될만한 spk라인을 가는 게 옳을까요?
Giotto*

2020.09.28

해외박사할거면 설포카 네임벨류는 건동홍보다는 엄청나게 우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창업했으니 님이 박사는 해외로 가려고 하는것도 태클을 잘 안걸테니 준비를 잘 할수 있을거 같은데요

2020.09.28

창업이라.....ㅋㅋ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