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2026.06.22

2

221

제가 SCIE 1편이 게재가 됐고, 나머지 SCIE(2), SSCI(2)는 아직 리뷰 중인데 이것도 다 우수 연구 실적에 넣어도 될까요?

추가적으로 이 실적 정보를 요약해서 적으라고 하는데, 어느정도로 작성하면 되는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2개

2026.06.22

저널은 Q1부터 Q3까지 다양합니다.
게재된 논문은 Q2입니다.

2026.06.22

규정이 있지 않나요? 보통 출판된 논문만 인정할건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김박사넷의 새로운 거인, 인공지능 김GPT가 추천하는 게시물로 더 멀리 바라보세요.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