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자살 하지마셈 SCV가 자꾸 터지면 어떡함 노예들이 개같이 일해야 연구실도 돌아가고 하는거지

2020.08.03

6

7244

죄송합니다. 제목이 다소 저질 어그로라는 것 저도 인정하겠습니다. 그러나 뼈있는 어그로입니다. 자살을 말리려는 분들이 저런 천박한 의도로 자살을 말리는 게 아니라는 것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선한 의도가 반드시 선한 결과로 이어진다고 할 수 있을까요? (이 게시판에서 비판받는 페미니즘도 보다 평등한 세상을 실현하려는 선한 의도로 생겨난 사상입니다.) 결과적으로 맨날 생각없이 미네랄만 캐야 하는 SCV같은 삶은 계속 이어지며 고통받게 됩니다. 그리고 그렇게 노예처럼 일한 결과로 특정 세력들은 손 하나 까딱하지 않고 이득을 봅니다. 이러한 상황을 정의라고 할 수 있을까요?


개개인은 남을 생각하는 마음에서 자살을 말릴지 몰라도, 좀 더 멀리서 보면 이건 특정 세력의 음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살은 사회적 파급효과가 크고 각종 문제 해결의 단초가 됩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못하게 막는 세력이 있는 것이죠.


저는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로해주고 싶습니다. 아픔에 공감해주고 싶습니다. 정말 힘드시죠, 조금만 용기를 더 내면 이 모든 고통을 끝낼 수 있어요, 흙으로 돌아가 편히 쉴 수 있어요, 라고 위로하며 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방법을 권하고 싶습니다. (이는 대상을 특정한 것이 아닙니다. 힘든 상황에 처한 불특정  다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현대사회의 빅 브라더는 이를 허용하지 않죠. 그들이 정해놓은 법에 따르면 (아무리 선의에서 비롯했더라도) 남의 자살을 돕는 것은 죄가 됩니다. 저는 고통에 빠진 자들이 편히 갈 수 있게 도와주고 싶지만 그것도 불가능합니다.


제가 예언 하나 하겠습니다. 이 글에는 빅 브라더의 비밀경찰들이 닥쳐 정의를 짓밟으려 할 것입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6개

Emily Brontë*

2020.08.03

개잡소리 길게도 했네
Thomas Jefferson*

2020.08.03

조현병 컨셉잡지마 ㅂㅅ아

2020.08.03

위글 쓰신분 헛소리 집어 치우세요!
석박하려는 분들 힘든 줄 압니다.

당신을 부모에 비하면 꿀빠는 줄 아세요!

자살 당신을 낳아준 부모님에게 씻을 수 업슨 죄악입니다.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