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ky 4-1 재학중인 학부생입니다. 약물 합성 분야에 관심이 있어 이번 겨울에 학부연구생 프로그램을 하고 그 연구실로 대학원 진학하기로 컨택까지 한 상태입니다. 여름방학 중에 동일한 연구실에서 인턴을 하려 했는데 인턴 TO가 다 차서 그건 어려울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학부 연구생 한 번 만으로는 경험이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 방학 중에 타 연구실에서라도 인턴 활동을 해보는 게 나을까요? 교수님께서 타 랩실 인턴 활동을 꺼려하지는 않는 것 같았습니다! 만약 인턴활동을 한다면 자대의 타 랩실(비슷한 주제 연구)에서 하거나 타 대학 약학대학원에서 할 것 같은데 어느 곳에서 하는 게 더 나을지 여쭙고 싶습니다. 자대에서 하면 랩실 분들이랑 마주치는 것 때문에 고민이고 타대는 여름 인턴하기까지 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컨택을 받아주실지..가 고민입니다ㅠ!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2개
2024.06.09
자대면 다른랩으로 진학할 학생을 받는다는건데 받아주실까요..?그리고 말씀하신대로 인턴 실컷 하고 진학은 원래 얘기했던 교수님쪽으로 갑자기 가면 인턴한 랩 선배들하고 교수님 자주 마주치고 여간 껄끄러우실 것 같은데.. 타대 인턴 프로그램 추천드립니다.
2024.06.09
대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