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학 때문에 GRE를 준비하려는 학생입니다.
졸업생이라 현재 풀타임으로 GRE에 집중 가능한 상황이고, 영어 베이스는 한국인 평균 이상 정도입니다.
공부하고 본 영어 시험은 수능 밖에 없는데.. 상대평가 시절 1등급 입니다. 스피킹은 꾸준히 했습니다.
이 정도 베이스를 가졌고 현재는 해커스어학원 형ㅅㅇ 선생님 기본반 Vs 이ㅎㅈ 선생님 실전반 중에서 고민 중입니다.
아무리 찾아도 광고만 나와서 가장 대형 학원 강사님들 위주로 선택했는데요, 혹시 추천해주실 만한 강사 분들 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인 수강 후기도 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Verbal외에 Quant, Writing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분야는 자연계 입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8개
2022.02.20
사실 GRE가 워낙 수요가 적어서 큰 학원이 좋기는 합니다. 다른 곳 선생님들이 못한다는 게 아니라, 수강생 숫자 자체가 적어서 경험, 노하우 등이 쌓이기 힘든 구조입니다.
저도 작성자분처럼 공부 안하고 토익 800점대, 토플 대충 봐서 90 후반 ~ 100 초반 나오는 상태로 GRE 시작했습니다. 이과라서 quant는 안 들었고, verbal writing만 1달 간 강남 모 학원에서 기본반으로 수강했습니다. 원래는 1달만 수강 해보고 시험 본 다음, 점수가 부족하면 실전반을 수강 하려고 했는데, 다행히 첫 시험에 커트라인을 넘어서 한 달 컷으로 끝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영어에 아주 자신 있지 않으시면 기본반 추천 드립니다. 토익 800대, 토플 100 초반 실력으론 숙제도 따라가기 힘들었습니다.
2022.02.20
대댓글 1개
2022.02.20
대댓글 1개
2022.02.20
대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