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취업과 대학원

2022.01.29

3

848

대학 들어오기전에 외국에서 자라 영어는 원어민 수준입니다. 입학후 전공 관련 과목은 어려움 없이 공부했고 A 이하로 떨어져 본적은 없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학년이 올라가도 교양과목 점수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그나마 전공관련 교양이면 나은데 전혀 관련이 없으면 정말 성적이 어휴 ㅠㅠ
이래서 취업이 가능 할까요?
대학원은 전공이랑 영어가 비중 있게 중요하다고 하니 진학을 해볼까 싶기도 하다가 전체 학점 생각하면 울고 싶어집니다.
졸업 학년은 점점 다가오고 앞날을 생각하니 착찹합니다.
학부는 KY 이고 학과는 전화기중 하나입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3개

2022.01.29

영어는 비중있는 수준이라기보다는 최소선 이상은 되어야한다는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전공 4이상이면 교양이 조금 낮아도 크게 문제 되지는 않으리라 봅니다. 전부 c d 이렇지만 않으면요

2022.01.29

진학할때야 학점중요하지 취업은 3.0도 그냥 하던데요..

2022.01.31

영어가 '원어민 수준' 이라는것의 기준이 정확히 어떤건지는 모르겠으나 전공 살려서 취업하고 싶을경우 본인 업무에 유관성이 있는 전문지식을 능통하게 활용할수 있는 수준 아래로는 취업과 관계 없습니다. 아니면 generic하게 그냥 기술관련 외자계기업을 알아보시는게 좋을것같네요.

그리고 취업하는 입장에서 자신이 뭘 잘한다 보다는 고용하는 입장에서 뭘 원할지를 좀더 생각해보는게 어떨까요.. 당신이 가지는 기술을 원하는 고용자들이 누구인지를 찾는게 취업이니까요.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김박사넷의 새로운 거인, 인공지능 김GPT가 추천하는 게시물로 더 멀리 바라보세요.

앗! 저의 실수!
게시글 내용과 다른 태그가 매칭되어 있나요?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