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수인데 학생들 너무 빡친다
쇠약한 레온하르트 오일러
124 55 46661 - 첫 citation 뽕맛이 엄청나네요...
허탈한 에르빈 슈뢰딩거
133 10 21360 - 대학원 온게 잘못된 선택이었나 싶음
온화한 하인리히 헤르츠
121 20 29090 - 교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하는 아조씨의 조언
방탕한 게오르크 헤겔
89 19 22067 - 대략 보니까 워라밸 주제가 핫한데요. 교수입장에서 보면,
재밌는 밀턴 프리드먼
123 53 17956 - 졸업, 학계를 떠나며
밝은 유클리드
71 24 13875 - 동서 랩노비를 모두 겪어온 사람이 보는 한국의 워라밸, 그리고 간곡한 당부의 말씀
집요한 블레즈 파스칼
88 11 15593 - 박사과정이 왜 힘든가
쩨쩨한 프란츠 카프카
75 14 31684 - 드디어 졸업합니다!! 교수님 마땅하십니까? ㅋㅋㅋㅋ
뉘우치는 한강
143 47 29573 - 올해도 찾아온 스승의 날, 학생들에게 부끄러움을 배웁니다
열정적인 호르헤 보르헤스
85 8 15100
의대 검색결과
검색결과 (464)
- PI가 의사인 연구실에서 몇년동안 일하면서 느낀점
27 33 55202024.08.01
- 의과대학 대학원 진학은 괜찮을까요?
0 11 28772024.08.01
- 학부 때는
0 5 5822024.07.29
- 의료 영상/멀티모달 AI 연구실 추천
1 11 27522024.07.13
- 안녕하세요 의대 기초교실 랩실 어떤가요 ?
2 2 13072024.07.05
- 한국 인공지능 업계는 실력은 없으면서 가오는 만빵인듯 ㅋㅋ
138 41 195602024.07.05
- 의대 졸업생 BCI 관련 연구실 고민
0 2 10062024.07.03
- 의대 학사 출신 4급 전문연 가능할까요?
0 2 7312024.07.01
- 성대 의과대학 대학원
0 0 7672024.06.15
- 바이오 쪽은 의료쪽 박사과정생 무시한다던데 진짜인가요
1 9 29752024.06.14
- 생명공학대학 석사 진학
0 1 4692024.06.09
- 김박사넷 글을 보고 여론이라 생각하면 안되는 이유
5 2 7432024.06.06
- 의대 증원 때문에 걱정이신 교수님
1 1 10752024.06.02
- 한국에선 어떤 수저인지가 중요하네
4 9 41222024.06.01
- 대학원 같은 랩인데 의대/자연대 선택해서드갈수잇다면 뭘로들어갈건가요?
0 2 9012024.05.31
- BCI에 관심있는 한 학생입니다.
0 4 12262024.05.30
- 의대 증원 찬성 vs 반대
0 5 9552024.05.28
- 박사진학 고민.. 33에 입학하면 졸업이 거의 38-39.. 회사취업가능할까요?
5 6 25152024.05.23
- 서울대 의대 김항래 교수님 어떠세요??
13 3 37342024.05.17
- 의료인공지능 랩실 선택 문의
0 4 16932024.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