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2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만 하고 취업할거면 솔직히 그 랩실 아웃풋이 젤 중요하지 않나요??
3 9 72862020.07.20
- 안녕하세요 대학원 진학 문제가 생겨서 질문올립니다.
1 6 57832020.07.20
- 컨택할때 나이밝히시나요?
0 3 60892020.07.20
- 반도체대학원 진학관련하여 고민이 있습니다.
2 9 155832020.07.20
- 요몇일
2 11 49972020.07.20
- 지거국학부생인데 질문있어요
1 5 68172020.07.20
- 김박사넷 운영자 만났다
8 4 54232020.07.20
- 지방대 다니는데 슬프다
4 9 83172020.07.20
- 박사과정 학점 4점 넘으면 욕먹는게 사실인가요?
4 8 129442020.07.20
- 연구실 출퇴근 시간
0 4 78372020.07.20
- 석사를 3학기만에 조기졸업하기
1 1 85802020.07.20
- 오늘도 꼰대 개많네
5 4 56602020.07.20
- 대학원생보호법에 의견 제시하는 법
5 3 194002020.07.20
- 여기애들 공무원 부럽지 않냐?
5 18 110772020.07.20
오늘도 목놓아 부르는 노래 1 2 45832020.07.20
- 근데 저런 놈이랑 누가 일하냐
1 1 53622020.07.20
- 안전빵으로 창업하려면 교수되야지 ㅋㅋㅋㅋㅋ
4 7 57372020.07.20
- 교수 못하는거 맞음
12 4 87082020.07.20
- 아니 니네중 99퍼가 기업취직이야
4 5 52972020.07.20
- 백날 여기서 spk 교수채용 어쩌고해봐라
8 5 54862020.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