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2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형님들, 수석졸업 차석졸업은 어떻게 구분하는건가요?
1 3 217172020.07.23
- 카이스트 자연계 서류 통과될까요?
1 8 46622020.07.23
- 카이스트신소재
1 1 60652020.07.23
- 삼성은 진짜 분야 무관하게 다 뽑아가나요?
0 7 90742020.07.23
- 졸업 유예 1년 대학원 진학
1 2 58562020.07.23
- 지도교수가 멍청해요..
6 11 121592020.07.23
- 중앙대 기계과 ㅇㄱㅇ 교수님 랩실
0 2 77402020.07.23
- kaist 대학원 입학하고 바로 전과할 수 있나요?
8 9 159832020.07.23
- dgist 뉴바이올로지 면접
0 1 58602020.07.23
- 카이스트 AI 대학원 면접
0 29 209602020.07.23
- 유기전자재료 분야 설vs포
0 6 81062020.07.23
- 컴공 hci랩
0 1 102262020.07.23
- 제 학점으로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2 7 57552020.07.23
- 타대출신 박사과정 들어오면 어떤 느낌 나?
1 6 57112020.07.23
- 산학이라고 월급깎였다ㅋㅋ 하....
3 10 58802020.07.23
- 연세대 전자과 ㅇㅈㅎ교수님 연구실
0 2 65762020.07.23
- 하 교수 개 패고 싶네
13 3 66622020.07.23
- 지사립 다니는 학생입니다. 과기원 대학원 진학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3 64352020.07.23
- 김박사넷 평 믿을만한가
4 8 54492020.07.23
- 융대원 질문
2 3 50832020.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