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아무래도 랩 잘못들어온듯 싶습니다
7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텍메일 보냈는데 취소메일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까요?
0 2 69472020.08.03
- 신생랩
0 6 55112020.08.03
- 실험실 주니어(?)가 석박 15학번인데
0 4 62922020.08.03
- 전에 랩에 인두인 2명있었는데
0 6 42852020.08.03
-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대체
1 4 77212020.08.03
- 삼전 입사할때 건강검진서, 범죄경력조회서 이런것도 제출해야하나요?
1 21 138592020.08.03
- 석박사통합과정 몇 년 공부하나요?
0 8 152222020.08.03
- 연구분야를 다르게하면
0 2 55002020.08.03
- 박사 39살에 졸업하면 시간 강사라도 할 수 있나요?
5 21 166402020.08.03
- 7학기 조기졸업 후 대학원 진학
0 9 92892020.08.03
- 32살에 박사따고 삼전들가면 늦나영
0 8 98582020.08.03
- 대학원 비용
0 5 72792020.08.03
- 기계과 선배님들 질문있습니다!!
0 6 71292020.08.03
- 기계과 선배님들 질문있습니다!!
0 0 35422020.08.03
- 얼마전에 있었던 고발사건 어케됬냐
2 8 52842020.08.03
- 선배님들 5년 금방 가나요?
0 10 62792020.08.03
- 의사 좋지 매우 좋은 직업이지
3 11 85152020.08.03
- 인도 파키스탄
1 2 71422020.08.03
- 교수님의 배우자의 직업과 소득은 보통 어떻게 되나요?
17 7 90342020.08.03
- 자가진단
3 4 56742020.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