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2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4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5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2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대학원 합격 <-> 연구실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7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6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1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1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8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0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9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8 - 교수이직 해야하나..
8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7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님 메일 읽게 하는법
3 3 291432020.08.14
- 9 to 9 등 출퇴근시간이 정해져 있는거랑 교수님 인성은
0 3 58792020.08.14
- 교수님들이 서류 학점 보실 때 무슨 과목 들었는지도 보시나요?
0 3 58092020.08.14
- 다음 년도 대학원 지원은
0 1 52142020.08.14
- 재료쪽 랩은~
1 10 62922020.08.14
- 서울대 보통랩과 카이스트 보통랩?
1 3 57912020.08.14
- 카이스트 지금 컨택
0 5 89532020.08.14
- 카이 바이오및뇌공학과 합격
2 1 70642020.08.14
- 카이 합격이 믿기지 않네요
3 4 69992020.08.14
- 석사취업 할 경우 중요한 요소는
1 1 62502020.08.14
- 서울대 스마트 도시공학 대학원 아시는 분 계신가요
1 3 104432020.08.14
- 현실적으로 하웨이 취업 어떠나요?
0 4 52892020.08.13
- 제 스펙으로 서포지유디연고한성 이정도에서 어디까지 비벼볼만한가요?
7 12 56572020.08.13
- 석사후 취업할 사람이라도 랩의 연구 실적이 중요한가요??
0 1 53012020.08.13
- 내일 최종발표난다 ㅠㅠ 글좀봐주세요
0 4 62992020.08.13
- 카이스트 전전 붙으신 분들!
2 5 71782020.08.13
- 오각형이 보인다는게
0 0 50652020.08.13
- YK 이번에 BK 선방한것같던데 내년에 석사 인건비 얼마쯤받을까요?
0 6 54742020.08.13
- S대 보통랩 vs YK 자대 실적 좋은 랩
0 5 63072020.08.13
- test
0 5 51802020.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