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2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5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41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3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 대학원 합격 <-> 연구실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6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5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6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1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8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9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8 - 물설사의 습격
12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9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5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5 - 교수이직 해야하나..
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9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7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서울대 순혈주의
11 31 185772020.08.31
- 대학원 줌 수업
1 1 52952020.08.31
- 정출연 학연과정 vs 일반대학원
2 9 179122020.08.31
- 대학원 가기전 3학년
1 5 66452020.08.31
- 대학원은 성실하고 열심히하면 충분히 실적 좋게 나올까요?
5 9 72332020.08.31
- 학벌 그런거말고 좀 20대같은 이야기는 안하냐?
5 18 85202020.08.31
- 석사면 취업시 학부학벌로 평가한다는게 정설인가요?
1 5 72752020.08.31
- 사람 뇌는 무섭다
3 1 51682020.08.31
- 머신러닝 알고리즘 연구실이 우리나라에 얼마정도 있나요?
0 6 77552020.08.31
- 인기랩인지 비인기랩인지는 어떻게 아나요?
0 9 109222020.08.31
- 기계과는 뭐랄까 이런느낌이에요
0 3 69612020.08.31
- 코로나 때문에 한가해져서 질문 받는다
10 48 65912020.08.31
- 학교를 계속 옮기는건 별로 안좋게보일까요
3 8 51772020.08.31
- 교수님 면담할때 한달 생활비 얼마나 주냐고 돌직구 날려도되요?
0 10 59132020.08.31
지거국 논란이 계속 일어나는 이유에 대한 생각 2 14 172202020.08.31
- 교수님 평에
1 2 56212020.08.31
- 상위권대에서 석or박 하고 안풀리면 뭐해먹습니까?
1 6 60402020.08.31
- 대학원 하향지원한게 나중에 불이익 있을까요?
1 8 73782020.08.31
- ㅠㅠ
1 1 40892020.08.31
- 우리 학과 교수님들 미국 top박사 나온건가?
1 7 64232020.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