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2학기까지는 다녀 보는게 좋을까요?
0 3 10942022.09.02
- 대학원 진학준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11892022.09.02
- 교수 vs 연구분야
1 3 19432022.09.02
- 카이스트(KAIST) 박사입학, 연구학점
0 5 29042022.09.02
- 🎉9월, IF에 신규 선정된 글을 만나보세요.
2 0 16802022.09.02
- 카이스트 전산학부 AI대학원 겸임교수
0 7 42802022.09.02
- 논문집은 컨퍼런스 끝나고 나오나요?
0 4 16472022.09.02
- CV에서 Detection/Segmentation과 3D vision중 어느 분야가 더 전망이 있을까요?
1 2 30512022.09.02
- 지잡대 석사 졸업예정, 박사 진학 고민
2 4 47392022.09.02
- 대학원 컨택 관련 고민입니다.
0 3 25422022.09.02
- 카이스트 박사 발표 20일 남았네요
1 1 10042022.09.02
- 혹시 이 교수님은 연구실 (랩) 없는건가요?
0 2 25512022.09.02
- 정출연 학연
0 8 46172022.09.02
- 여기 왜 아무 이유없이 비공감을 누를까
10 1 8192022.09.02
- 한줄평 삭제법을 알려주세요.
0 1 19062022.09.02
- 교수님께 컨텍 메일
0 2 13832022.09.02
- 전공선택의 어려움..
0 0 8912022.09.02
- 컨택 후 메일 써야하나요? 그리고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0 0 10812022.09.02
- 대학원생도 법정근로시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19 15 42342022.09.02
- 석사 졸업학점관련 질문입니다.
0 1 10802022.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