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생의 가장 큰 고민은 생산성과 수익성 문제인 것 같습니다 ㅠㅠ
7 13 30962022.09.16
- 교수님도 일 바쁜거 알아서 웬만하면 노예짓 안 시키는데
12 1 26472022.09.16
- 컨택 면담시 질문
0 0 17302022.09.16
- 아닐로그 회로설계와 rf
2 0 49682022.09.15
- 졸업생 부자 순위 1위는 하버드…아시아에선 싱가포르대학
4 7 55272022.09.15
- 교수되기 쉬워졌다는게 맞는 얘긴가?
3 14 51952022.09.15
- 1-2 학부연구생 지금 가능한가요?
4 4 20852022.09.15
- 두 랩실 중 어디로 진학할지 고민 중인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0 6 22762022.09.15
- 서울대 화학부 ㅇㄷㅎ 교수님 랩
4 2 26652022.09.15
- 논문 투고 호 Status
3 1 16082022.09.15
- 보통 석사1기 인건비는 어느정도 받나요??
5 4 32692022.09.15
- 통학고민
0 0 15102022.09.15
- 4급전문연은 그냥 신청만하면 무조건 합격이라봐도 되는건가요?
0 6 16662022.09.15
- 요즘 교수 임용되기가 예전보다는 수월합니다.
36 30 322392022.09.15
- 석/통 60학점 후, 타 대학원 박사진학
2 1 15052022.09.15
- 포스텍 어학성적 미충족
2 2 28622022.09.15
- 카이스트 합불 여부 미리
1 9 36182022.09.15
- 힘드네요…
10 5 33052022.09.15
다이어그램 (or 플로우차트) 작성 사이트 공유 2 2 17722022.09.15
- 지스트 이 교수님 어떠신가요??
11 4 34812022.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