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9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텍 완료했는데 안가도 되나요?
1 5 22672022.11.10
- 미국 박사진학하려는데 이정도 스펙이면 몇위권까지 가능할까요
3 20 142692022.11.10
- 컨택 후 리마인드 메일은 얼마나 텀을 두고 보내는게 좋을까여?
0 0 13782022.11.10
- 논문 길이 단어 제한
0 2 19122022.11.10
- 컨택메일쓸때... 같은 학교 같은 과 여러명의 교수에게 보내도 되나요?(인문쪽입니다)
0 2 24632022.11.10
- 카이스트 근처 자취방 비용
0 1 24352022.11.10
- 타대 대학원 진학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1 14152022.11.10
- 부산대 수석 카이스트 서류탈락 했네요...
14 40 286312022.11.10
- 리마인드 메일은 보통 언제 보내나요?
0 1 28032022.11.10
- 카이스트 신성동-->실습동 출퇴근
1 5 21072022.11.10
- 학부 연구생 중 의문
0 2 24282022.11.10
- 저널 논문 쓰는 중인데 교수님께 도움을 요청해도 될까요?
0 4 28792022.11.10
- 랩실을 선택하기 앞서...
1 12 31412022.11.10
- 합격후 랩출근
3 8 45732022.11.10
- PNAS 위상은 어느정도인가요?
0 8 95012022.11.10
- CS/AI 분야 SPK 하위권 랩 vs YK 중상위권 랩 (석사)
7 17 40552022.11.10
- 학사 학위논문 자가표절 질문드립니다.
1 2 38302022.11.10
- 전문연 폐지
2 5 101882022.11.10
- 잘 못 살아온 것 같아요.
10 7 78772022.11.10
- 지방대 전자공학과 RF 집적회로 석사 진학 고민
0 5 34512022.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