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2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님께 자퇴 말씀 드리는법
3 4 9132024.06.18
- 여름 방학 때 인턴 외 활동
0 0 5452024.06.18
- 카이스트 지원 시 학사성적표 발급 기준일?
0 2 13572024.06.18
- 자퇴 시 랩비
0 9 9842024.06.18
- ku-kist ㄱㄷㅎ 교수님 랩
0 0 6382024.06.18
- 더 유망한 분야
6 1 7282024.06.18
- 연대 전전 서류
0 8 10172024.06.18
- 대학원 진학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1 3 17372024.06.18
- SSH에서 K AI대학원
0 2 7802024.06.18
- 양자컴퓨터 스터디에 함께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4 0 25482024.06.17
- 논문 인센티브는 학교마다 다르겠지만..다들 어떠세용?
19 47 75732024.06.17
- 답답해서 물어볼게 있습니다
1 2 16462024.06.17
- 면담에서 가고 싶은 기업 질문
0 0 6362024.06.17
- 대학원 합격 후
0 3 13252024.06.17
- 연애 시작했다
3 1 8482024.06.17
- keti 전문계약직
0 1 40912024.06.17
- 다들 이렇게 지내는지요?
2 7 37892024.06.17
- 랩실 나가면 특허
0 3 6442024.06.17
- ssh 랩실에서 하계인턴 예정인데 유니스트 컨택 해도 될까요?
1 5 15242024.06.17
- 서울대 화공 교수님
0 0 11342024.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