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3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7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6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2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0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0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9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8 - 교수이직 해야하나..
14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9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는 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55 27 75362024.07.01
- 줌으로 면접을 보자고 하시는데..
0 5 15062024.07.01
- 포스텍 물리 스펙 좀 봐주세요
3 9 24022024.07.01
- 정교수되면 진짜 변해요?
5 14 66812024.07.01
- 대학원 입시에서 어느 학생이 더 선호되나요??
2 7 16942024.07.01
- sk 하이닉스 하반기 산학장학생
1 0 22652024.07.01
- 작은 성공
5 0 8942024.07.01
- 천사같은 교수님
2 5 12412024.07.01
- 중경외시 문과 4.1/4.5
0 2 9132024.07.01
- 북토리 할인팟 모집합니다
0 0 8112024.07.01
- 현재 연구실 vs 타 연구실 고민ㅠ
0 4 11962024.07.01
- 대기업, 스타트업
0 2 17202024.07.01
- 연구실의 동물농장
27 7 49302024.07.01
- 2,3년 뒤에 AI 석사취업판 볼 만 하겠다ㅋㅋ
48 15 243292024.07.01
- 포닥 고민,,
4 8 23262024.07.01
- 밸런스 게임
2 1 9172024.07.01
- 카이스트 디지털인문사회과학부 면학계획에 희망교수 쓰기
0 1 8222024.07.01
- usenix가 sci인가유?
0 4 16862024.07.01
대학원 자퇴 2년 후 105 4 160972024.07.01
- 요즘 대학순위가 이런가요??
47 28 1003632024.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