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2026.06.24

3

471

이번에 내년 전기로
KAIST 컨택이 되서 랩 인턴을 10월 부터하게 된
학부생인데요!

사회생활을 많이 못해봐서
랩 멘버들에게 인사를 들이고 싶은데 제가 아직 학기 중이라 올라가진 못해서

메일로 인사드리면서 번호라도 받아야하나 싶은데 괜찮은 행동일까요?

인터뷰때 2분은 받았는데 나머지 7분? 정도 계신데
소통도 하고 싶고 그래서 그렇습니다

혹시 메일로 연락드리는데 예의가 없는걸까요? 괜찮은거겠죠? ㅠㅠ

새내기라... 바보 같은 질문인데 팁 부탁드려요 ㅠㅠ

시간 내서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3개

2026.06.24

연구실 소속으로 매일 출근하는 시점부터 하셔도 괜찮습니다

2026.06.25

맞춤법부터 신경쓰세요

2026.06.25

굳이... 너무 오버인듯합니다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김박사넷의 새로운 거인, 인공지능 김GPT가 추천하는 게시물로 더 멀리 바라보세요.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