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Ust의 A교수님께 컨택을 하였습니다 정말 가고 싶었지만 A교수님이 너무 바쁘시고 정년도 얼마 안남으서서 학생을 지도하실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대신 같은 학교에 같은 분야를 하시는 B교수님과 컨택해 보라고 하시면서 B 교수님의 메일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B 교수님 프로필을 보니 논문 외에는 메일이 따로 나와있지 않습니다 즉 개별적으로 학교 홈페이지만 보고 컨택은 못한다는 말이죠 그런데 저는 A 교수님께 B 교수의 메일을 받았기 때문에 B교수님을 컨택할 수 있습니다 B교수님 논문내용도 마음에 들어서 컨택을 시도하려고 합니다 이럴 경우 A교수님께 컨택했지만 B교수님을 추천받았다는 말을 메일에 넣어서 보내야 할까요?? 아니면 어떤 식으로 메일을 보내야 B교수님 기분 상하지 않게 컨택할 수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2개
2024.09.28
메일 받고 기분 상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냥 간략하게 a교수님께서 지도를 못하시는데 마침 비슷한 연구분야를 가졌다고 하셔서 연락드리게 됐다 이렇게 말씀드리면 되죠;;
2024.09.28
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 말처럼 A교수님 대신 대체로 지원했닥다는 뉘앙스로 말하는게 아니라 B교수님 연구 보니까 감명 깊게 느끼고 잘 할수 있을 거 같다/ 유사 분야에서 연구하시는 A교수님께 연락이 닿아서 여쭤보니 B교수님 연구분야에서 잘 할수 있을거란 추천을 받았다 이런식으로 말하면 될 거 같아요.
2024.09.28
2024.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