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평이랑 오각형 평가를 보고 있는데 저희 교수님께선 꽉찬 오각형이신데 한부분이 조금 부족하게 되어있으셔서요. 제가 보기엔 그 부족하다고 평가된 부분도 절대 부족하시지 않으신 분인데 좀 섭섭한 기분이 듭니다.
제가 만약 한줄평 남기고 오각형 점수 주면 교수님께서 알아채실까요? 학교 메일을 적으라고 돼있어서 추적이 될까봐 걱정됩니다. 한줄평을 좋게 써드려도 기분 나빠하실까요? 저희 랩실분들은 아무도 안쓰셨던거 같아서 싫어하실지 좋아하실지 모르겠어요. 근데 저희 교수님이 한부분이 부족하다는 오해를 받는건 너무 싫어서... 채워드리고 싶네요.
교수님들 중에 김박사넷 평가 시스템 자체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좋은 평가를 받고 계셔도 평가 받는 것 자체를 싫어하시는 분도 있을거 같아서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5개
팔팔한 임마누엘 칸트
IF : 1
2022.12.29
김박사넷은 살펴보기는 좋지만 그만큼 검증되지 않은 데이터가 섞일 수 있어서 신뢰할만한 정보는 아니고 참고정도만 하는듯 합니다. 교수님과 비슷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고 그걸로 자존심 세우려는 분들도 있어서 일부 랩은 학생들을 동원해서 조작을 지시하는 곳도 있습니다. 너무 괘념치 마시고 자기 학생들 잘챙기시면 될듯합니다.
김박사넷이 망할 작정이 아니라면 개별 교수가 평 쓴 해당 학생의 이메일을 추적 가능하게 할 리가 없습니다. 터무니없는 이야기가 아니라면 그냥 걱정말고 쓰고 싶은 대로 쓰면 됩니다. 그게 김박사넷이 표방하는 존재 이유인데요. 교수 입장에선 악평은 싫어하겠지만 좋은 평을 싫어할 이유가 있을까요?
2022.12.29
대댓글 1개
2022.12.29
대댓글 1개
2022.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