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본문이 수정되지 않는 박제글입니다.

김박사넷 커뮤니티 신규기능을 소개합니다.

2022.12.07

3

3976

안녕하세요 김박사넷입니다.

김박사넷 커뮤니티에 추가된 새 기능을 안내드립니다.

1. 태그 검색 & 정렬 기능
- 작성된 게시글을 김박사넷 AI가 분석하여 태그를 추천해 드립니다. 컨택, 연구실 일상, 장학금, 미국 유학, 포닥 등 김박사넷 AI의 추천 태그를 클릭하여 정보를 탐색해 보세요. 태그 검색 기능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검색된 결과는 최신 순서 뿐만 아니라, 댓글수, 조회수, 반응수 등의 순서로 정렬해볼 수 있습니다. 김박사넷 커뮤니티의 정보글&인기글들을 손쉽게 찾아보세요.

2. 본문 박제 기능
- 게시글 작성자가 본문 수정을 하지않는 박제기능을 활용하여 질문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을 보면, 작성자가 게시글을 수정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 우측 상단에서 '본문이 수정되지 않는 박제글입니다' 라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3. 게시판 분리
- 모든 주제를 통합적으로 나누던 기존 게시판 아무개랩 외에도 주제별 게시판인 미국 유학 게시판, 학부 인턴 게시판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미국 유학에 관련된 글과, 학교/연구소/회사의 학부 인턴에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무개랩에 작성된 관련 주제 게시글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될 예정입니다) 아무개랩은 그 외 다른 주제들에 대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꾸준한 기능 업데이트들이 준비중입니다. 김박사넷 커뮤니티는 거인의 어깨가 되어 여러분들이 더 멀리 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3개

2022.12.07

와웅

2022.12.09

박제가 되어버린 천재를 아시오

2023.02.14

ㄷㄷ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앗! 저의 실수!
게시글 내용과 다른 태그가 매칭되어 있나요?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