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석사 취업 질문드려요.

조선·방산

2026.06.22

1

47

신생랩이라 양해부탁드립니다.
석사면 보통 공인영어 스피킹 하나 깔고 취준하시나요?
아니면 토익도 겸해서 해놓는 게 좋을까요?
분야는 조선이나 방산 고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1개

2026.06.22

스피킹은 하나 깔고 가는 게 좋고 토익은 서류컷/가점 대비용으로 여유 있으면 같이 보시면 됩니다. 전공핏/프젝/논문/과제 경험이 더 크게 먹히는 편이라..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취업 게시판에서 핫한 인기글은?

취업 게시판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