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연구실은 아직 오픈랩 정보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오픈랩이 등록된 연구실은 어떠신가요?
오늘의 오픈랩
오픈랩 더보기
한줄평
- [미국 Texas A&M 공대 - 박사학생모집] 개발에 초점을 맞추는 교육공학랩
1627
- 명지대학교 환경에너지공학과 환경분리막연구실 대학원생 모집
464
- [울산과학기술원(UNIST) 물리학과] 나노광학연구실 대학원생 모집
868
- 2024년도 전기 성균관대학교 지구원격탐사연구실 대학원생 모집
1269
-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의생명건강과학과 시각 신경과학 연구실 대학원생 모집 (BK대학원생 지원 프로그램)
1152
- 부산대학교 화학소재학과 태양광 수소 에너지 연구실 대학원생 모집 (박사/석박통합)
841
- [KENTECH/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차세대 디스플레이 및 에너지소재 연구실] 대학원생/학부인턴 모집
1661
-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역학(데이터사이언스분야) 대학원생 모집
890
- 부산대학교 NEURO & BIO Electronics 연구실 대학원생 모집
986
- [이차전지 분야 석/박 및 통합 과정(GIST/전남대 등 연계) 지원자 모집]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2385
SCIE 논문 정보
딱보니 밑의 세 분 동일인인듯. 혹시 학점 안나온 학부생? ㅎㅎ 박교수님 전자기는 전기과 최고 수업 아닌가요. 학부 때 저나 동기들 진로 상담 여러 번 갔었는데 츤츤대지만 박교수님처럼 진심으로 같이 진로 고민해주시는 교수님은 학교다니면서 못봤습니다.
20년 가까이된 오래전 일이네요. 저도 유학 추천서 받으러갔을 때 1시간 넘게 세워두고 망신줬었습니다. 후배들에게 아직도 그러나보네요. 그때도 전자기학 강의 준비 안해온 티가 많이 났고 자기 자랑이 쓸데없이 많았었어요. 사람 쉽게 안변하네요.
강의 못함. 본인도 이해를 하고 가르치는 건 맞는지 의문임. 그냥 자기 자랑 + 학부생 무시. 추천서 받으러 가면 자기 수업 학점 뭐 받았냐고 물어보고 갈구기 시작함. A- 받았다고 하니 차라리 놀고 F를 받는게 낫지 애매하게 A-는 뭐냐고 깜
학부생으로 유학추천서 받으러 교수실갔었는데 갑자기 어려운 질문을 함. 학부생이니까 당황해서 머뭇거리고 있었는데 한시간가까이 세워두고 면박줌. 차라리 추천서 써주지를 말던지 교수랑 대학원생들 앞에서 눈물 흘렸던거 평생 치욕으로 기억에 남음. 좀 또라이임
논문지도를 꼼꼼히 봐주시는건 물론이고, 학생의 앞날을 정말 많이 생각해주신다는걸 느꼈습니다.
교수님의 논문지도 의욕을 꺾게 만드는 연구실 분위기를 망치는 사건들이 최근에 좀 있었음
...
최고십니다. 밑에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츤데레 스타일이시라 다소 강하게 표현하시는 편이라고 느끼실 수는 있으나 그 속에 깊은 뜻이 있습니다. 진짜 참된 교수님이십니다.
츤데레 스승님. 그리고 그것을 알아 보고 기꺼이 스승으로 모시는 제자들.
논문을 정말 한 줄 한 줄 봐주십니다. 이렇게 자세한 논문지도를 1대1로 받을 수 있는 연구실은 결코 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밑에 한 줄 평들처럼 진짜 똑똑하신 분이시고, 학생에 대한 애정도 깊으신 분입니다.
천재이십니다.
열심히 하는 학생에게는 아낌 없이 가르침을 베풀어 주시는 교수님이십니다. 연구실적이나 졸업생 아웃풋도 좋은 편입니다.
매우 스마트하고 보통 1:1로 디테일하게 지도하신다. 다닐 때 연구실 분위기는 매우 자유로웠던 편... 자유 출근, 자유 퇴근. 강의는 좀 어려운 편이지만 학점은 후함. 학부생이든 원생이든 대하는게 똑같고 인생 상담도 잘해주심.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하시고, 연구지도는 주로 고기잡는법을 전수하는 쪽이라 뭔가 한참 후에 아 이얘기구나 할때가 많습니다. 진로 상담시에는 어떻게든 적극적으로 도움을주려하시고 인건비는 최고 수준입니다.단점이라면 회식이 적다는거정도?
...
논문을 한줄한줄 봐주실만큼 학생지도를 잘 해주십니다.학생입장에서 상담도 잘 해주시고요학문적인 부분에 대해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으나 본인이 동기부여되있지 않으면 힘들 수도 있습니다.
천재이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