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 진학 교수 컨택 교수 답변 NEW
0 0 322026.06.22
- 미박 국내교수 임용 확률 높이는법? NEW
0 0 342026.06.22
- 석사과정 중 기업인턴 NEW
0 1 402026.06.22
- 체력관리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NEW
1 1 502026.06.22
- 석사 1학기 더 (2.5년) NEW
0 0 632026.06.22
- 대학원 재도전
1 2 1272026.06.22
- BK21 주말알바 관련 문의드립니다.
2 1 1232026.06.22
- 30살 대학원 진학 고민
2 16 2372026.06.22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 1 1342026.06.22
- 대학원 관심 분야 (전공) 선택은 대체 어떻게
0 1 602026.06.22
- Advanced Photonics
1 0 812026.06.22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2 2412026.06.22
- Ph.D 취업시기 관련 질문
2 1 1232026.06.2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 1 2092026.06.22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4 3672026.06.22
- 서대전역 -> 카이스트 가는 방법
0 0 1102026.06.22
- 면담 조율 메일은 원래 답장이 더 느린가요??
0 0 532026.06.22
- 대학원생인데 씨플 받았어요
1 2 1932026.06.22
- 학부연구생을 그만두려고 하는데..
1 2 2002026.06.22
- 삼성 박사지원
1 2 1732026.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