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과 미사일을 퍼붓고, 심지어 패러글라이딩 타고 국경(철조망)을 넘나들어 민간인을 살인/납치 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종전이 아닌 휴전국임을 인지해야한다. 이스라엘처럼 아이언돔 같은 미사일 요격체계가 갖추어져 있지 않고, 2천만에 달하는 인구가 북한과 가까운 서울 경기권에 위치해 있다.
만약 북한이 작정하고 수천개의 미사일로 국가 중요시설 및 수도를 초토화 시키고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공수부대를 투입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특히, 이번 추석처런 황금연휴와 같이, 즉각 대응이 미흡한 시기에 온전히 국군에 모든것을 맡길 수 있을까. 내 가족 내 주변 아끼는 사람을 지켜줄 수 있을까.
우리나라 대부분의 남자는 총을 다룰 줄 안다. 위에서 예시로 든 급박한 상황에서, 소집장소로 모이고 대기하고 장구류 지급받는 동안 침투한 북괴의 손에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이 죽어가는 것을 바라만 볼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총기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면 전술사격을 통해 북괴군을 사살할 수 있겠다.
물론 미국의 문제점인 총기난사같은 사태가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미국의 문제점은 총기허가를 개나소나 다 주기 때문이다. 개나 소나 다 주지말고 철저하게 총을 다를 줄 아는 사람들에게, 정신적 문제가 없는 사람들에게 총기를 지급해야 한다고 본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19개
2023.10.09
총을 다룰 줄 알지만 잘 다룰 줄 아는 사람은 현저히 적습니다. 장교로 전역했고 중대장까지 했는데 대부분 병사들 … 잘 못 다룹니다. 장담해요. 말씀하신 부분도 일리는 있는데 우리나라와 이스라엘을 비교하기엔 비약이 큽니다. 북한이 대규모 포격을 준비한다면 우리나라와 미국의 정보력으로 모를 수가 없습니다.
2023.10.09
대댓글 1개
2023.10.10
2023.10.10
대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