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교수님이 학교를 옮겼다고 치면 그 랩인원은 어떻게 되는 거?

2022.12.03

4

3434

그 랩인원이 옮긴학교 졸업장으로 받고 싶다고 하면 그 동안 연구한 시간들 날려먹고 다시 입학해서 4년 연구해야되는 거?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4개

답답한 백석

2022.12.03

졸업 시기 자체는 어차피 지도교수가 전적으로 결정하는 것이고, 코스웍 이수 문제로 학점만 인정된다면 절차상으로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보임. 문제는 교수가 '넌 그냥 그 대학에서 졸업해' 하면 못 옮기는거지.

2022.12.03

졸업시켜주거나 다른데로 입양보내거나 자기가데리고가거나 데리고갈때 기존대학졸업할지 교수님이 옮긴대학으로 졸업할지 결정가능

2022.12.03

위에 의견들에 추가로, 해당 학교에서 안 받아주거나 입학전형 통과 못하면 그냥 원래학교에서 졸업임. 지도교수가 해당 학교가서 지도해주면 졸업이 되는거고 아니면 끝이지뭐. 직장인이 프로젝트 중간에 퇴사한다고 새로옮긴 회사에서 그 플젝을 계속 해야할 이유는 없지.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김박사넷의 새로운 거인, 인공지능 김GPT가 추천하는 게시물로 더 멀리 바라보세요.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