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서울대 화학부

2026.06.21

4

194

3-1까지 하고(서성한) 휴학 중인 학생입니다.
서울대 화학부 대학원에 진학하고 싶은 학생인데 서울대 화학부에 걸러야하는 교수가 많다고 들어서요...
서울대 화학부 교수에 대해 정보가 없어서 혹시나 서울대 화학부에 재학 중인 분이 계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서울대 화학부 ㅎㅅㅇ 교수님이 가장 관심이 있습니다

혹시 별로라면 유기화학 분야 중에 추천할만한 랩실이 있을까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4개

2026.06.21

ㅗㅜㅑ...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026.06.21

별로인가요...?

2026.06.21

음.. 작성자분이 고등학교 멘토링에 멘토 신청 했는데, 성균관대 멘토링 수업 땡땡땡 멘토 어떤가요? 인성 별로면 거르려구요. 라는 질문이 올라온걸 봤다고 생각해보세요. 기분나쁘지 않을까요? 사람 인간성에 대해 노골적인 품평은 사회 어디에서나 대놓고 하지 않습니다.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