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전기 입학을 위해 준비중이라, 이미 방학중 인턴과 대학원 지원과 관련해 Y대에 면담을 약속해뒀고, 큰 이변이 없다면 Y대에서는 인턴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Y대의 교수님도 연구 실적이 좋고, 연구 분야도 정말 맞아서 좋은데요, 카이스트에 계신 교수님 한 분도 연구 실적이나 분야가 정말 마음에 드는것 같아 같이 지원을 해보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걱정되는 부분은 1. 카이스트는 컨택같은게 없다고 들었기에, 먼저 컨택한 교수님 랩에서 입학을 전제로 인턴을 했다 카이스트에 붙거나 하면 문제가 되지 않을까라는 것과 2. 카이스트를 준비해볼 정도로 제가 경쟁력이 있는가, 3. 붙더라도 원하는 교수님 실험실에 갈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ㅠㅠ 붙더라도 이 교수님이 아니라면 제게는 별로 의미가 없는것 같아서요..
카이스트 의과학대학원을 지망하고 있고, 학부는 충북대-가천대정도, 학점은 현재 4.4/4.5이상(아마 수석이나 차석이 아닐까 합니다), 영어는 토익 950, 학부연구생 경험 2년이 있습니다. 9 to 9 주7일 나가서 일했지만 논문은 없네요..
조언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2개
2020.06.20
와 이분은 학점이 넘사이시네.... 충분히 지원해 볼만 한데요?
다만 Y대는 나중에 말씀을 잘 드리셔야... 분야가 비슷하다면 높은 확률로 나중에 다시 마주칩니다ㅋㅋㅋㅋ
2020.06.20
2021.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