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박사넷

신영기 교수

서울대학교 약학과

http://www.snupharm.ac.kr/molpath/

즐겨찾기

관심있는 교수를 즐겨찾기하고 우측 상단 'MY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보세요!

우측 상단 MY-내서랍에서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하세요!

대학원생, 박사후연구원, 학부생인턴 모집여부를 등록하려면?

한줄평

서울대학교 재학생/졸업생의 평가

평가인원이 일정인원 이상 모이면 공개됩니다.

연구실 분위기 강의 전달력 논문 지도력 실질 인건비 인품

* 표시 항목은 평가가 부족하여 그래프에 나타나지 않음.

연구실 장점에 대한 한줄평

한줄평 쓰기
  • 이제까지 보지도 듣지도 못한 새로운 종족의 발견

  • 아직도 물 흐리는 고인물들 있는지... 걔들만 없어도 살만함..

  • 스스로 열심히하는 학생, 상업화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추천, 대부분의 연구가 일반적인 연구실들과는 다른방향으로 접근

  • 교수님은 좋으심. 자기 학생들 챙겨주려고 하시고 확실히 의리 있으시고. 하지만 연구실에 분위기 흐리는 고인 물들이 존재함. 그런 사람들까지도 안고 가심. 걔들이 뛰어나지도 않은데. 도대체 와이? ㅠㅠ 교수님은 인간적이신 면도 많으심!

  • 좋은 평가 내린 사람들은 백퍼 댓글 알바임. 자대생 출신이 없음. 왜일까?

  • 최근 트랜드에 민감하고 상업화가 가능한 연구를 추구하심.학생들이 연구하는 데에 있어서 물질적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시고, 연구실 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자기동기부여능력을 갖춘 대학원생들에게는 특히 좋은 환경임.

  • 최근 등록글 세개는 조작된거 같다.이 전에 바닥치던 등급들이 다 중간 이상수준으로 올라간 것보면 다 최고점을 주었나 보다.

  • 하려고 하는 사람에게 좋은 실험실인듯. 교수님께서 모든 사람에게 강요하시지 않고 하고자하는 사람에게 서포트 잘 해주심. 따뜻한 면이 비교적 많은 교수님인듯

  • 본인이 하고자하는 의지가 강하다면 전폭적인 지지를 해주시며, 조금 더 넓은 안목으로 세상을 바라보기 좋음.

  • 스스로 학습하고 공부할 힘을 기를 수 있다

  • 학부생인 관계로 연구실 분위기, 인건비, 논문 지도력은 모르겠음 학기 수업을 예고없이 휴강을 때린 적이 한두번이 아니며, 시험 전날에 보강을 잡고 그 보강을휴강때린 적도 있음. 기업으로 바쁘신건 알겠지만, 최소한의 예의가 없다고 느낌

  • 교수님 본인의 학문적 내공은 확실해 보인다. 기업활동으로 매우 바빠 보이신다. 인품은 잘은 모르겠지만 인간적인 분 같다.

  • 인성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랩

  • 인성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랩

SCIE 논문정보

김박사넷에 로그인하고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 1. 동일계열 연구실과 SCIE논문 정보를 비교할 수 있어요.
  • 2. 논문 기반으로 찾은 연구실 키워드를 열람할 수 있어요.
  • 3. 연구실에서 나온 논문목록을 찾아볼 수 있어요.
  • 4. 교수/연구원 즐겨찾기 기능으로 알람을 받을 수 있어요.

연관정보

학과정보

단과대학/학과별 모집정보 이벤트 등 컨텐츠 등록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신청해 주세요.

컨텐츠 관리자 신청하기

MY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