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웃긴게 뭔지알아요?

김석사

지금 익명게시판에 교수숫자> 대학원생 숫자일듯 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바로 김교수넷입니까?



댓글

댓글 블락요청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블락요청이 누적될 경우 해당 댓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댓글은 해당 글에 한정하여 모두 블락처리 됩니다. 닉네임 우측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 ㅇㅇ 2018.12.06
    알고보니 교수들이 다른 교수 엿먹으라고 안좋은 한줄평 달고 있을수도 있음
  • 글쎄요.. 2018.12.06
    로그인하자.한줄평 보완하자는 글에대해 비공감 숫자 높은 걸 보면 아직까진 학생이 대세!
  • ????? 2018.12.06
    거의 모든 글에서 대학원생에게 유리한 글에 공감수가 더 많던뎅...
  • 예체능좀 늘려줘여 특히 체육 2018.12.07
  • ㅇo 2018.12.07
    법대도 올려주세요. 왜 다 공대자연댄가요?
  • ㅋㅋ 2018.12.07
    현재 공감:비공감=6:1, 학생이 많네요ㅋㅋㅋ
  • ㅋㅋㅋ 2018.12.07
    교수들도 지들끼리 파벌 나뉘어서 서로헐뜯고
    서로 싫어하는 내색보는 대학원생들은 무슨죄?ㅋㅋㅋㅋ
  • 팩트: 2018.12.07
    대부분 눈팅만하다가 공감 비공감 누르지, ㅂㄷㅂㄷ한 사람들만 열심히 똥글 남김
  • Titian 2018.12.17

댓글 작성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