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컨택 시기 질문입니다.

2021.09.13

4

2054

컨택 시기에 대해 고민입니다...
현재 3-2 재학중에 있습니다. 2023년 전기 입학으로 자대(ykshh라인 입니다.), spk 이렇게 4개의 학교를 생각중입니다.
자대의 경우 현재 관심있는 랩실에 계신 선배들의 말씀을 들어보니 관심있으면 지금 바로 컨택하는 것이 좋다고 하셔서 면담 날짜를 잡은 상태입니다.
허나 타대 spk(k는 컨택을 나중에 하므로 제외하겠습니다.)의 경우 언제 컨택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 하기엔 아직 22년 입시도 아직 끝나지 않아 이른 감이 있고... 어떤 분은 지금 해도 괜찮다고 하시고.. 잘 모르겠습니다.
현재 텝스및 토익 성적은 다 맞추어 놓았습니다. 지금 컨택을 하여 입학 얘기 혹은 겨울 방학때 인턴이라도 할 수 있는지, 여쭤보는것이 너무 이른것이 아닐까 궁금합니다.
앗 그리고 컨택시 출 퇴근 시간 및 랩미팅시간, 논문 주제 선정 관련 질문을 하려고 하는데 컨택할때 했었으면 좋았을걸.. 하는 부분 있다면 알려 주실수 있을까요..?!
글이 다소 정신 없는 점 죄송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4개

시끄러운 마리 퀴리*

2021.09.13

질문은 출퇴근시간 랩미팅시간 논문주제 선정에 관해서는 굳이?라는 생각은 듭니다. 컨택은 빠를수록 좋고 겨울에 인턴 목표로 말하면 좋을듯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021.09.14

저는 AI분야 쪽인데 1년전에 컨택했어요(22년 전기입학이라 치면 21년 2월쯤에). 그래도 한 2분 정도는 이미 티오 없다고 했음..맘에 안들어서 돌려서 말한거 일 수도 있고 대학원 진학예정인 학부연구생이 많아서 일수도 있고..뭐 암튼 그렇습니다. 보통 타대는 6개월 전에 많이 하는 거 같긴합니다.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앗! 저의 실수!
게시글 내용과 다른 태그가 매칭되어 있나요?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