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사례비지급] 대학원생 대상 설문 참여해주세요

2021.05.06

2

2954

안녕하세요. 저는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박사과정 학생입니다. 저는 박사학위 논문으로 “온라인 리뷰가 온라인에서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응답해주시는 자료는 모두 익명으로 처리되므로 개인의 정보나 특성은 절대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답변 내용들은 통계법 제33조에 의거하여 비밀이 보장되며, 학술적인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본 설문의 응답에는 약 6-8분가량이 소요됩니다.
설문 응답에 있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설문 안내에 제시되어있는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은 대학원생이 대상이며, 설문 마지막에 계좌번호가 요구됩니다(리워드 증정용이며, 그 외의 용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보상으로는 “현금 2,000원 지급”과 “추첨으로 현금 3만원 지급(4명)”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보상은 5월 19일 이전에 송금될 것입니다.
* 다만 4, 4, 4, 4, 4 와 같이 하나의 번호로 응답하거나, 성실한 응답 확인용 질문에 불성실하게 응답하였을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문 타입은 총 7개이며, 이 중 하나에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각 타입별로 선착순으로 닫힙니다).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2개

IF : 5

2021.05.06

왜 대학원생을 설문 대상으로 잡으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처음에 말씀해주신 주제만 보면 특정 집단을 타겟으로 한다기보다 좀 일반적인 주제 같아서요.
아 그리고 전 현재 대학원생은 아니라서 참여는 죄송하지만 못했습니다..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앗! 저의 실수!
게시글 내용과 다른 태그가 매칭되어 있나요?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