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박사넷 - 학교/학과 등록요청
학교/학과 등록요청

'영남대학교 일반대학원' 추가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김박사넷 김박사 선생님!

저는 영남대학교 일반대학원 기계공학과 모 대학원생입니다!(만일 인증이 필요하다면 하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간곡히 영남대학교 등록 요청을 드립니다.


지방대학교에서는 70년대, 80년대에 일어날만한 일들이 여전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지방 명문사학이라고 자칭하는 영남대에서는 여전히 깜짝 놀랄 비리들과 폭언, 인건비 착취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런것들을 차치하고서도, 최소한의 논문 지도 마저 고사되어버린 연구실이 대부분입니다. 아주 간단한 개인적인 예로는 교수님 따님 잔심부름까지 요청, 교수님을 가까운 경산역으로 출퇴근 해주기도 했습니다. 부모님께서 이럴 목적으로 사주신 자가용이 아닌데 너무 억울합니다. 수도권 대학원에 진학한 고교 친구들과 비교해보면 연구환경이 그야말로 형편 없습니다. 가득 실망감만 남긴채 자퇴하는 한국인 대학원생들도 많이 늘어가고 있지만서도, 교수들은 전전긍긍하면서도 여전히 슈퍼 갑질합니다. 상왕입니다.


학부 시절에 배운 전공 과목에 흥미를 느끼고 학문이 좋아서 또는 연구가 좋아서 자대 대학원으로 진학하는 학생들이 영남대학교에도 역시 많습니다. 순수한 목적으로 입학했지만 그 뒤로는 교수님 강아지 퍼피보다 못한 신세가 되어버린 학우들이 대다수 입니다. 불쌍한 학우들을 대신해서 그리고 또 다른 피해자들이 나오기전에 김박사넷 영남대 평가가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간절히 부탁드리겠습니다.